안녕하세요.
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.
먼저 상품 배송과정에서 불편드린 것 같아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.
항상 새 박스에 꼼꼼하게 포장하여 상품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나 운송과정 중 박스가 파손되는 일이 발생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.
이런 경우 더베네푸드 고객행복센터 1577-0914로 연락 주시면 택배사고 접수 및 처리 도움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※박스 파손의 경우 파손된 부위를 확인할 수 있도록 다각도에서 사진을 3장 정도 찍어 두시면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되는 점 안내드립니다.
항상 만족드릴 수 있는 더베네푸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^^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