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.
상품 주문 시 작성하신 주소가 수령 가능하지 않은 주소인 경우
(ex: 예전 집 주소, 예전 직장 주소, 주소 오기입 등...)
해당 택배기사님이 상품을 반송하실 수 있습니다.
이 경우 냉동식품은 특성상 전량 폐기되어
재발송이 불가하고, 보상 및 환불, 취소가 불가합니다.
만약 이런 경우 배송조회 시 확인되는 택배기사님 번호로 연락하시어 당일에 직접 수령하시길 바랍니다.
택배 운송 과정 중 실수로 배송 사고가 생긴 경우에는
택배 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한 택배 기사님과 통화하시어 현재 상태를 확인하신 후
고객행복센터 1577-0914로 연락주시면 택배사고 접수 및 재발송 처리 도움드리고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^^